App Review2012.07.25 11:15

식사 후 커피 한잔을 꼭 마셔야 하는 사람들...

하루에 한번씩은 꼭 별다방이니 콩다방 커피를 먹어줘야 하는 사람들...

커피값이 밥값정도 하는 요즘 시대에 된장녀라고 해도 좋고, 허세와 사치라고 해도 좋을 만큼 커피를 좋아한다면 "커피몬스터"앱을 다운받아보는게 어떨까요?

나도 모르게 쌓여가는 신용카드 포인트나 마일리지로도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각 포인트나 마일리지 등을 조회하여 커피캐쉬로 통합하거나  무료충전소나 쿠폰 등으로 모바일 기프티콘으로 바꿀 수 있는 앱입니다.

 

커피몬스터를 다운받은 후에 실행하면 커피캐쉬를 확인하는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커피캐쉬 확인/모으기]를 선택하면 본인 주민등록번호와 휴대폰 번호 등을 입력한 후에 본인의 포인트들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 중 모을 수 있는 포인트를 선택하고 브랜드별로 커피숍을 결정 한후에 원하는 커피를 캐쉬 내에서 선택하면 휴대폰으로 커피교환권이 발송됩니다.

 

 

 

이렇게 되면 나의 휴대폰으로 MMS 커피 교환권이 오게 되는데 이때는 MMS 요금 200원을 본인에게 청구되게 됩니다.

요게 조금 아쉽네요.^^하지만, 딱히 쓸데 없는 카드사 포인트 썩히는것보다는 낫다 싶습니다.

현재 포인트를 모을 수 있게 하는 곳은 KB포인트리, BC TOP포인트, 우리모아포인트, 외환YES포인트, 현대오일 보너스포인트, 동양증권 포인트, 마이신한포인트, GS&POINT, KT 이구요.

커피 제휴업체는 스타벅스, 엔젤리너스, 커피빈, 할리스, 탐앤탐스, 투썸플레이스, 자바시티커피, 파스구찌, 카페 띠아모, 던킨도너츠입니다.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지원됩니다. 다운받아 보시고, 본인 포인트로 커피도 즐겨보세요!!!

신고
Posted by 유니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