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Review2012.08.28 16:34

네이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카메라앱인 "네이버 카메라 앱"은 촬영에서 편집, 공유, 백업까지 한 앱에서 가능한 앱입니다.

기존에 사진찍는 앱 따로, 사진 편집하는 앱 따로 였던 것들이  한 앱에서 이뤄지다보니, 무엇보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촬영하기

플래시, 타이머, 카메라 회전(셀카 가능), 화면 분할 등의 다양한 촬영 옵션도 가능하구요. 사진 촬영 모드도 총 22개의 효과를 줄 수 있으며, 음식이나 풍경 촬영 모드도 있어서 다양한 사진을 편리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실행하면 보이는 화면으로 상단에 있는 기능은 플래시, 타이머, 화면터치촬영, 카메라 회전 기능이며, 하단에는 22개의 효과기능을 줄 수 있습니다.

    

    

    

편집하기

 촬영한 사진을 선택하여 [효과]탭을 선택하면 여러가지 이미지 모드로 변경할 수 있으며, [편집]을 선택하면 이미지회전, 자르기, 꾸미기, 레이아웃, 액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네이버 카메라 앱의 가장 큰 특징은 네이버 N 드라이브로 안전하게 백업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촬영 모드 상태에서 하단 좌측에 N버튼을 선택하면 바로 N 드라이브와 연동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저장을 위해 PC와 스마트폰을 연결할 필요 없으며, 사진을 찍는 순간 N 드라이브에 해당 사진이 자동으로 백업됩니다. 설정에서 Wifi 환경에서만 백업을 선택하시면 그때만 백업가능하므로 데이터 요금도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네이버 카메라 앱 하나면 사진 촬영에서부터 편집, 공유까지 한번에 할 수 있어서 재밌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운받아보세요~

구글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hn.android.ncamera&feature=search_result#?t=W10.

앱스토어 http://itunes.apple.com/kr/app/neibeo-kamela-naver-camera/id494167379?mt=8

신고
Posted by 유니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