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미진 다이어트로 유명한 "해독주스"란??

최근 개그우먼 권미진씨가 51kg을 감량하면서 더욱 더 유명해진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가 바로 "해독주스"입니다.

해독주스는 채소와 과일을 삶고 익혀서 갈아먹는 것으로 보통 채소와 과일을 그냥 먹게될 경우 5%, 갈아서 마실 경우 60%, 해독주스로 만들어 먹으면 90%의 흡수율을 보이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독주스의 효능

1. 위와 장을 튼튼하게 하여 소화를 돕고 변비를 예방합니다.

2. 몸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하여 피부가 좋아집니다.

3. 아침과 저녁 식전에 마시게 되면 포만감으로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습니다.

4. 미국의 암 전문센터에서는 암환자들에게 식사대신 하루에 15잔씩 매일 권고할 정도로 건강에 좋습니다.

 해독주스 만드는 방법

      

1. 브로콜리, 양배추, 토마토, 당근을 깨끗이 씻은 후 알맞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2. 냄비에 위 야채를 넣고 물을 자박자박하게 넣어주신 후 끓여주세요.

3. 10~15분정도 끓인 후에 식혀주세요.

4. 야채 끓인 물은 따로 빼서 같이 식혀주시고, 같이 넣을 사과와 바나나를 준비해주세요.

5. 식힌 야채와 끓였던 물, 사과와 바나나를 넣고 갈아주세요.

채소를 삶고 가는 일이 좀 번거로울 때는 한번 만들 때 3~4일 정도의 양을 갈아놓으시고, 사과나 바나나는 먹을때 함께 갈아주시면 됩니다.

보통 건강하신 분들은 아침, 저녁으로 식전 30분전 1개월 이상 꾸준히 마셔야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음식이라고 해서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음식은 아닐 것입니다.

 해독주스의 부작용??

야채를 거의 먹지 않던 사람들이 해독주스를 먹게 되면 얼굴에 뾰루지가 난다던지 가스배출이 심하게 일어난다는 것입니다. 가만있던 독소들이 해독주스로 인해 분출되면서 얼굴에 뽀루지로 표시가 나기도 하고 식이섬유가 평소보다 많이 섭취하게 되면서 장운동이 활발해지고 독소들이 빠져나가기 위해 가스배출이 잘 일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부작용이라고까지 말하기는 그렇고, 딱히 알레르기가 있는 음식을 넣지 않는다면, 명현효과라고 볼 수 있기 때문에 부작용이라기보다는 몸의 독소가 빠져나가는 해독중이라고 생각하시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만드는데 조금은 번거로울지라도 내 몸안에 독소와 노폐물을 몸 밖으로 빼내어 건강과 더불어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는 해독주스에 한번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신고
Posted by 유니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