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Review2011.09.09 17:41

소비 구조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넘어가고 있는 이 시대에 소셜 커머스가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을 바꾸는 주요한 거래 방식으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제가 소개하려는 앱은 소셜커머스와는 조금은 다른,

단순하니 쉽고 재미있는 판매 방식을 접할 수 있는 앱을 소개하려 합니다.

 

궁금하시죠? (궁금하신가요? ^^)

어떤 구매 방식을 보여준 앱이냐 하면요,

 ‘One Day, One Deal’을 표방하는 Woot 라는 회사의 판매 방식을 경험할 수 있는 앱 ’WootWatch’  입니다.

 

먼저 앱을 소개 하기 전 Woot 라는 회사의 판매 방식을 소개 해 드려야겠습니다. WootWatch 앱을 통해서요. 

소셜커머스가 공동구매 형식의 판매 방식이라면 Woot하루에 딱 한 가지 상품만 판매하는, 선착순 판매 방식의 인터넷 쇼핑몰(미국) 입니다.

 

정말 하루에 딱 한가지 상품만 판매 하냐구요? 맞습니다.

1.     오전 12:00 부터 오후 11:59 까지(미국 Central time 기준) 하루에 딱 한 개의 상품이 판매 됩니다. (주말, 휴일 등이라고 하여 쉬는 날은 없습니다.)

 

아래를 보시면 오늘의 상품은 ebook 인데요, 아쉽게도 별로 구미가 당기는 상품은 아니네요.

(저 뿐만은 아닌지 아직 ‘I want one’ 으로 표시되어 있네요.)

만약 자정 이전에 제품이 모두 판매가 되면 ‘Sold Out’ 이라고 표시됩니다.

이제 살 만한 상품인지 스캐닝 좀 해봐야겠죠? 설명과 스펙 등을 자세히 살펴봅니다. 

2.  판매 가능한 잔여 수량은 재미를 저해하므로(저작자의 의도) 별도로 표시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Hint는 찾을 수 있습니다. ‘I want one’의 버튼이 화면의 위 아래로 마구 움직입니다. 이 것의 의미는 완판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3.  마음에 있다고 가정하고 주문 방법은 로그인 후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됩니다. (처음이신 분은 당연히 회원 가입 절차를 진행해야겠죠? 참고로 구글, 야후,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계정으로도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4.     배송은 구매 후 2-3일의 Business Day가 소요되며 Fed-Ex로 배송이 됩니다.

 

이 외 Sellout, Shirts, Wine, Sellout, Kids 등 카테고리 별 구매 하실 수 있는 상품도 있습니다.


~ 셔츠 정말 싼데요? 와인도 6병에 7만원 정도 구요.

재미 있으셨나요? 정말 단순하죠?

하루에 딱 한 가지 상품만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는.

그런데 아쉽게도 WootWatch는 애플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만 가능하답니다. 안드로이드엔 아직 앱론칭이 안되었습니다..

 

[참고] Woot의 웹사이트 방문은 http://www.woot.com 입니다

                                                                                          작성자  : 오지은 대리 ^^

신고
Posted by 유니80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