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Review2014.03.21 17:18

수입, 지출, 통장, 현금, 카드...... 입력할 것이 너무 많아서 몇번 쓰다 포기해버리는 가계부....

지출만 간단하게 적어서 한달동안 자신이 얼마나 쓰는지 알 수 있으면 필요없는 지출을 줄일 수 있을텐데요!

그럼 앱이 바로 등장했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지출 가계부 앱 <saved>입니다.



↓클릭시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iPhone App Store>


<Android Play Store>



  


매달 월간 예산을 정하고 나면 하루 예산을 기준으로 매일 지출한 금액에 따라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색상으로 표현했습니다.

적게 사용했을 경우에는 파란색으로 더 쓰면 하늘색....예산을 넘으면 주황색 빨간색으로 경고를 주는데요. 월간 캘린더를 보면 어떤 날에 많은 지출이 있었는지 알수 있겠죠???

또한 한달, 한주 전체를 다 기입하고 나면 예산에 비해 얼마를 사용했고 얼마나 절약했는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를 누르면 지출 항목을 추가할 수 있는데요. 사용내역과 분류 금액만 간단하게 적으면 추가가 됩니다. 분류같은 경우는 외식, 커피, 공과금/관리비 등 카테고리를 분류할 수 있어 PC 등으로 데이터를 내보낸다면 엑셀 등의 프로그램으로 쉽게 어떤 분류에 많은 돈을 사용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식비가 많거나 커피 등의 중요하지 않은 지출이 많다면 줄여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 것같네요.



  


일간 예산에 비해 지출이 어떤지 볼 수 있는 일간 화면과 항목별 상세 화면입니다. 예산을 넘다보니 주황색으로 색이 변했네요. 또 상세 화면에서는 그 지출이 하루 예산에 몇%에 해당하는지도 알려줍니다.



  


이밖에도 만약 외국 여행을 가서 지출을 했을 경우에도 통화를 변경해 입력이 가능합니다. 그럼 환율에 따라 우리 돈으로 얼마나 사용했는지 알 수 있어 여행중 지출도 주의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게 좋다!  내가 얼마나 돈을 쓰는지 모르겠다... 어디다 쓰는 건지 모르겠지만 항상 돈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분들이라면 꼭 이 앱을 사용해보세요~! 강력추천합니다~!


개발사 사이트: http://lentor.io/saved/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쵸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