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4' 출신 가수 에디킴의 데뷔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에디킴의 과거 방송 장면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에디킴(본명 김정환) 11일 영등포구 여의도동 IFC몰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너 사용법발매 쇼케이스를 가졌는데요.

에디킴 소속사 미스틱89 대표 윤종신은김정환보다 에디킴이 나은 것 같다고 제안했고, 소속사 내부 투표를 통해 결국 에디킴을 사용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특히 Mnet ‘슈퍼스타K 시즌4’ 출신 에디킴(김정환) 180도 달라진 외모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에디킴은 최근 데뷔 앨범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에디킴은 군 복무 시절 출연한슈스케4’와 사뭇 다른 모습인데요. 몸매는 슬림해졌고, 턱선은 날렵해졌습니다.

이러한 에디킴의 변신은 다이어트와 무관하지 않은데요지난 27일 에디킴은 자신의 트위터에 데뷔를 준비하면서 다이어트에 돌입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닭가슴살과 샐러드 위주로 구성된 식단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에디킴은데뷔 앞두고 식단 조절 하고 있습니다. 곧 멋진 모습 보여드릴게요(바로 옆에선 정치 형이 KFC)”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완벽 변신에 성공할 수 있었던 비법을 밝혔습니다.


<에디킴(김정환) 다이어트 식단>


출처: 에디킴 트위터(https://twitter.com/soulquaker)




사진 출처: 네이버 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쵸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