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의 제왕'이 만병통치의 기본인 피 해독 비법의 완결판으로 '청혈장'을 소개했습니다.

어제 15일 방송된 MBN '엄지의 제왕'에는 청혈주스로 피 해독 열풍을 가져왔던 선재광 원장의 피 해독 24시간을 전격 해부, 핏속 독소를 제거해서 몸을 맑게 하는 피 해독의 모든 것을 낱낱이 파헤쳤습니다.

 


피 해독이 필요한 증상


얼굴, 혀 피부 통해 쉽게 알 수 있는 피 속 독소인데요. 두통, 귀울림, 가슴 두근거림, 어깨 결림 등이 독소가 많이 있다는 자각 증상입니다.

여성일 경우: 생리불순, 생리통, 불임

남성일 경우: 발기부전, 발기불능



선재광 원장의 24시간 피 해독 비결


  

  

  

  

  


1. 아침은 위와 장에 부담이 없는 청혈주스와 청혈장

아침 식사 후 태극권 – 경직된 근육과 경혈을 풀어주기 위함

2. 다리 묶고 앉기집중력 향상과 피 해독에 도움되는 생활습관

3. 점심은 생채소와 조리 음식의 비율을 5:5로 생채소를 더 먹도록 노력한다.

4. 점심 식사 후 비타민합성을 위해 매일 30분씩 걷기 운동

5. 혈액 순환을 위해 대나무 밟기 및 경혈을 대나무로 두드려준다.

6. 퇴근 후 목침을 이용 베개 운동을 해 긴장과 피로를 풀어준다.

7. 저녁은 생채소와 조리 음식의 비율을 6:4로 생채소를 더 먹도록 노력한다.

몸에 긴장이 심한 분들은 적당한 양의 반주를 곁들인 저녁 식사가 좋습니다.

8. 족욕을 통해 혈액순환을 촉진

9. 취침 2시간 전 생강차로 하루를 마무리

 


청혈주스 만드는 법


당근 400g, 사과 200g, 100g, 양파 10g, 생강 10g[2인분 기준]을 갈아서 마십니다.

 


위가 약한 경우, 양파와 생각은 5g만 넣거나 당근과 양파는 약성이 강해 살짝 데친 후 갈아도 좋습니다. 만약 잘 갈리지 않을 때에는 물 30cc 정도만 첨가해주세요. 그리고 비율은 될 수 있는 한 지키는 것이 좋고, 생으로 먹는 것보다 청혈 주스로 만들어 먹기를 권장합니다.

오전에 만들었다가 냉장보관 후 저녁에 섭취해도 됩니다. 하지만 아침이 장해독에 좋은 시간이기 때문에 아침에 먹으면 더 효과가 좋습니다.


당근, 사과: 에너지 활성화, 독소제거

+ 당근의 베타카로틴 과다섭취는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고구마, 단호박을 많이 먹는 분들은 당근 양을 줄여야 함.

양파: 모세혈관을 확장해 혈액순환 도움

생강: 위장 강화, 혈액순환 활성화, 동물성 지방 제거에 효과적

+ 생강의 유통과정에서 곰팡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입 시 조심!

: 약성이 강한 채소와 과일을 중화시키는 데 필요

+ 귤 대체 재료(다른 재료들은 고정): 딸기, 오렌지, 자몽, 포도, 키위

 


청혈장 만드는 법



  


아침 식사 대용으로는 다소 부족한 청혈주스를 완벽하게 보강해주는 비밀무기가 바로 청혈장!! 오전이 장과 간을 해독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인데 청혈주스만 가지고 해독하기엔 좀 약하다고 합니다. 청혈주스와 청혈장을 함께 섭취해야 더욱 효과적인 피 해독을 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청혈장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3대 영양소를 완벽히 갖춘 음식으로 항암기능과 혈관 정화 능력이 뛰어난 청국장과 오메가3 60% 이상 함유된 들기름이 최상의 조화를 이룬 청혈장이야말로 피 해독 최고의 비결임을 밝혔습니다.


청혈장 재료

청국장, 들기름, 양파, 파, 고춧가루, 소금(천일염)


1. 검은콩 청국장 40g에 들기름 한 스푼 첨가

+ 검은 콩은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해 해독 능력이 강해 검은콩 청국장으로 만든 청혈장이 피 해독제로 더욱 탁월합니다.

2. 양파, , 고춧가루, 소금 1g씩 넣고 섞는다.

 


다리 묶고 앉기

그런가 하면 피 해독의 또 다른 비결로 '다리 묶고 앉기'가 소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리 묶고 앉기는 길이 1m, 굵기 3.5cm의 늘어나지 않는 끈을 이용해 허벅지 부분을 강하게 묶어 생활 속에서 다리를 붙이고 앉아 있는 자세를 유지하는 방법.

 


다리를 벌리고 앉는 습관 단점

1. 고관절 탈구

2. 골반 틀어짐

3. 척추 측만증, 척추관 협착증

4. 혈액 순환 장애

 

무릎과 허벅지를 붙이고 앉으면 고관절, 척추, 골반이 바르게 되며 근육이 강화됩니다. 또한, 골반이 기울지 않고 척추가 바로 서면서 머리에서 발끝까지 기의 흐름이 좋아져 해독 능력이 생긴다고 합니다. 평소 올바른 자세가 피 해독에도 큰 도움을 준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쵸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