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Review2011.10.23 14:14

전 먹는 것을 좋아하는 20대 흔녀(흔한여자) 입니다.

언제부터인가 요리의 자도 모르던 제가 최근 급격하게 요리의 자신감을 가지게 된 것이 바로 이 앱 오마이셰프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벌써부터 어떤 요리들에 대한 정보가 있을지 기대가 되는 오마이셰프”.

오마이셰프앱은 요리에 자신감이 없는 요리 초보자 또는 요리에 자신이 있더라도 하는 방법을 몰라 머뭇거리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첫 메인페이지는 음식의 카테고리 와 테마 별로 나누어 어떤 상황에 어떠한 음식을 해야 하는지 길라잡이가 되어줍니다.

간식, 이유식, 다이어트(!), 해장 까지 다양한 테마로 일상에 지친 직장인과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주부, 그리고 저처럼 다이어트가 필요한 사람에게는 다이어트 관련 요리정보를 안내해줍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 중에는 나는 빠른검색을 원해!! 난 급하다고!!!’ 하는 사람들이 분명 있습니다.

이럴 때 화면 하단에 빨리찾기버튼을 눌러 누구보다 빠르게 요리 정보를 획득 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요리를 하고자 할 때 꼭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신선한 요리 재료!!

그러나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오마이셰프앱은 냉장고 라는 카테고리를 통해 현재 집에 어떠한 요리 재료가 있는지, 어느정도의 양이 구비되어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나는 해물탕이 하고싶은데 꽃게가 없다!!??? , 아 부추가 건강에 좋다는데..?? 또는 그밖의 등등등의 요리 재료가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장을 봐야곘지요? 이럴때에도 오마이셰프앱은 장바구니라는 카테고리를 통해,

요리에 필요한 식재료를 과소비 없이! (저와 같은 분들은 항상 xx마트에서 정신을 잃고 막 주워담는 경향이 있습니다..-_-) 구매하게 도와줍니다.!!

토크 박스 카테고리는 요리 정보 외에도 생활의 정보 혹은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들과의 정보공유 등을 할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때문에 요리에 자도 모르는 사람들이라도 이 오마이셰프앱 하나만 있으면, 나도 요리사!! 라는 멘트를 날릴수 있게 되는 것이지요~~

 

스마트 폰이 나오기 전이라면 일부러 서점에 가서 또는 컴퓨터 책상 앞에 앉아 인터넷을 뒤져가며 요리 정보를 찾아 헤매 음식을 만들었을 텐데, 요즘은 정말 세상이 편리해져서이런 앱 하나만 있으면 어떤 분야에서든지 너 좀 할 줄 아는구나?” 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 역시 오마이셰프덕에 부모님께, 남자친구에게, 친구들에게 요리 왕초보에서 요리 숙련가로 레벨업을 하게되어 기분 좋은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혹 이글을 보는 여러분도, “오마이셰프앱을 다운받을 수 있는 스마트폰이 있다면 저처럼 요리 숙련가에 도전해보지 않으시겠어요?

 

                                                                                                          작성자 : 한동연 사원
신고
Posted by 유니80